숙명과도 같은 'PC방 운영'의 순환 구조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주문하기 편하면 문의 및 클레임이 줄어듦에 따라 근무자는 불필요한 응대 및 동선이 줄어들어 근무 효율이 오르고, 피로도가 줄어들게 되어 고객에게도 보다 친절도 상승의 효과로 이어져, 고객 만족도도 올라가고 매장에 대한 이미지도 상승되어 재방문, 재구매로 이어져 매출 상승에도 기여하게되 고객, 근무자, 사장님 모두 일석삼조의 긍정적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PC방 매출의 기본 구조이자 직접적인 영향은 고객의 PC 사용시간, 먹거리 구매, 재방문 등 고객의 의해 결정되지만, 그 이면에는 근무자의 컨디션, 근무 환경에 따라 간접적으로 상당 부분 매출에 영향을 미친다. 

 

 

근무자 편의를 고려한 유일한 관리 프로그램

 

월드클래스 관리프로그램 개발자 전원이 직접 PC방에서 근무하며 개발하여 근무자, 사장님의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도입만으로 동선이 줄고 업무가 쉬워지는 마법을 경험해 보세요~!

 

 

간단, 명료, 편리한 주문 프로세스

 

고객은 뭘 먹을지 메뉴 고민에만 신경 쓰고 결제는 바로바로 자동 결제~! 음식이 올 때까지 기다리면 끝!

근무자는 주방 보조 창을 통해 주문 내역 확인 후 바로 조리 시작~! 맛있는 음식을 조리 후 서빙하면 끝!

 

무선 단말기 들고 왔다 갔다 불필요한 동선 낭비로 음식 제공 지연, 피로도 상승!!!

특히 피크타임 때 너무 힘드셨죠?

이제 월드클래스로 새로운 경험을 시작하세요~!

 

 

 

 

 

주방 보조 화면으로 조리 시간 단축

 

주문을 확인하러 여러 번 카운터 PC에서 확인하고 만들고 또 확인하고 만들고 · · ·ㅠㅠ

먹거리 제조에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어 고객도, 근무자도 불편했습니다.

 

주방 보조 화면에 바로바로 확인하고, 주문 상태 변경도 가능해서 주방 동선이 더욱 효율화됩니다.

 

 

 

 

주문과 서빙 좌석이 다를 땐? 조르기 기능

 

주문은 1번 좌석에서 했는데, 라면은 2번, 덮밥은 3번, 콜라는 4번...

주문한 좌석과 서빙해야 할 좌석이 다른 경우, 꽤 자주 발생하는 일이죠!

 

고객도 근무자도 번거롭고 헷갈리지 않도록 '조르기 기능'을 사용하면

결제 좌석과 서빙 좌석이 분리되어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주문을 확하고 서빙할 수 있습니다!

 

고객PC_친구에게 조르기 신청

 

고객PC_조르기 신청 완료

 

주방보조화면_조르기 주문 접수

 

 

 

 

재방문, 재구매 유도하는 포인트 시스템

 

포인트를 모으고, 월드클래스 도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고객은 다양한 활동(광고 시청, 대회 참여 등)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통해 월드클래스가 설치된 매장에서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고, 당연히 사장님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정산 받을 수 있습니다.!

 

월드클래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신규 고객도 유치하고 더 많은 단골 고객도 만들어보세요!

 

 

월드클래스 앱에서 바로 확인 가능

 

 

고객PC에서 포인트 사용 예

 

 

 

 ♠월드클래스, PC방 운영 편의 #2_클릭!

 

 

근무자 편의를 고려한 유일한 PC방 관리프로그램, 월드클래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가맹 문의 및 신청은 아래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__)

 ☎ 010-6620-4579

월드클래스 설치 신청서

 

 

월드클래스 설치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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